728x90

 #딴딴핫플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오늘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에 다녀왔어요!

부산하면 해운대!

부산에 오면 꼭 2가지를 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스카이캡슐, #해변열차


아름다운 풍경과 특별한 추억까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 : 딴딴아! 부산에 오면 꼭 해변열차를 타야 한대!
♂ : 기차가~ 어둠을 헤치고! 은~하수를 건!너!면!
♀ : 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좋은 추억 만들자!
♂ : 우~주~ 정거장에 햇빛이 쏟아지네~
♀ : 또 신났네...

여러분들 오늘은 부산의 #블루라인파크를 방문했어요!

다녀온 후기, 예매 방법, 루트 등 모두 설명해드릴게요!

좌측 : 해변열차 vs. 우측 : 스카이캡슐

여러분들은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 두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혹은 패키지로 두 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탑승 시스템이 조금 헷갈려서

이곳저곳 찾아봤는데 천천히 설명드릴게요ㅎ


 

우선 저희는 미포정거장으로 갔답니다!

해변열차는 미포정거장, 청사포정거장, 송정정거장

3곳에서 표를 예매할 수 있어요.

저희는 해변열차 2회 이용권을 예매했답니다!
여러분들 저희가 예매하면서 조금 헷갈렸던 점은

인터넷 예매에서는 1~6회 이용권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여러분들이 해변열차에서 내리면 1회 소진!
왕복이니깐 2회죠ㅎ

솔직 후기 남기자면 연인들은 2회 이용권으로도 충분히 데이트를 하실 수 있어요.
그 이유는 후기로 말씀드릴게요!

코스 안내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책자에 있는 코스를
직접 그려왔습니다ㅎ

여러분들이 스카이캡슐을 타고 싶으시면 "미포정거장 → 청사포정거장" 까지 편도로 이동하는 거에요!
청사포정거장에서 내리신 다음에 주변을 둘러보거나
다음 해변열차를 타실 수 있어요!

가족들이나, 연인들끼리 오븟한 시간을 보내거나
인생사진을 찍고 싶으신 분은

스카이캡슐을 추천드립니다ㅎ


저희는 파랑이 해변열차를 탔답니다!

자유석이기 때문에 좌석이 부족해서 입석으로 가실 수 있으니
꼭 미리 먼저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

모든 좌석이 바다를 향해 있어서 편하신 자리에 앉으시면 돼요

정말 바다를 감상할 수 있도록 좌석들이 최적화 되어 있어요ㅎ

다시 말씀드리자면 늦게 오시면 입석으로 탈 수 있답니다~

해변열차를 송정정거장까지 쭉 타고 가셔도 되지만

저희 딴딴커플은 바다를 보면서 산책을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다릿돌전망대에서 내렸답니다ㅎ

다릿돌전망대는 청사포마을의 수호신이라고 전해지는
푸른용을 형상화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꼬불~꼬불~한건가봐요ㅎ

정말 예쁜 바다들이 펼쳐져 있었어요!

해변열차를 타고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도 많은데ㅎ

다양한 포토존이 있으니 연인분들은 꼭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바닥은 스카이워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유리로 되어 있었어요!

바다 위를 걷는 느낌이라지만 저는 조금 무서웠어요ㅠ

우리 남딴딴이는 무섭지도 않나봐요ㅎ

또 혼자 엄청 신났어요ㅎㅎ

♂ : 유후! 유후! 유후!!!!!!!!!!!!!!!

딴딴커플 추억사진도 많이 찍었답니다~ㅎ

다릿돌전망대를 지나서

기찻길을 따라 쭈욱 걸어갔어요~

풍경을 보면서 함께 걸어가니 

시간이 금방 가는 거 있죠ㅎ

걷다가 걷다가 걷다보니

어느새 송정해수욕장에 도착했어요ㅎ

이상하네.. 구덕포는 왜 못봤지ㅠ

#송정해수욕장

딴딴핫플! 찰칵!

부산은 정말 모든 바다가 다 예쁜 것 같아요!

제주도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ㅎ

SNS에서 맛있다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주시길래

저희도 한 번 먹어봤습니다ㅎ

사진도 찍기 전에 다 먹어버렸네요ㅠ

송정해수욕장은 부산의 3대 해수욕장이라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서핑하러 찾아온다고 하네요ㅎ

저희는 여름에 꼭 다시 부산에 와서 서핑을 즐길거에요!

약속!

#송정역에 도착했답니다ㅎ

여기가 해변열차 마지막 정거장이에요!

아날로그 감성이 풍기는 아기자기한 기차역이었어요ㅎ

이번에는 노랑열차인가~

코로나19 때문인지 막차 시간이 6시 30분 까지여서

부리나케 뛰어갔답니다ㅎ

한 가지 에피소드로 
이 두 친구는 열차 시간을 못 맞춰서 기차를 타기 위해 

송정역에서 구덕포까지 열심히 뛰어가는 모습이 참 인상 깊었어요ㅎ

결국 구덕포에서 해변열차 탑승에 성공해서
열차 내 사람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답니다ㅎ

고생하셨어요!

여러분들도 시간 꼭 체크 하셔야 해요 :)


저희는 다시 미포정거장으로 돌아왔답니다~

해가 지니 알록달록 불빛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었어요ㅎ

정말 예쁘죠ㅎ

여러분들 해변열차 어떠셨나요~

연인분들, 가족분들 꼭 가보시는 것을 한 번 추천드립니다ㅎ

♀ : 딴딴아! 오늘 어땠어~?
♂ : 우리 부산 꼭 다시 오자~ 자기야.
♀ : 그래~ 다시 오면 더 좋은 추억 만들자ㅎ
♂ : 해변열차 말고 스카이캡슐도 타보고 싶어...
♀ : 그래 그래ㅎㅎ..


오늘의 #딴딴핫플!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도 배~~~딴!딴!♥

#미포정거장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947-1번지

#청사포정거장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청사포로 116

#송정정거장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427-2번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