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투표하는 날!
딴딴커플은 아침 일찍 일어나 투표를 마치고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 : 딴딴아 누구 뽑았어~?
♂ : 비밀이지!
♀ : 우리끼린데 왜 안말해줘.. 서운해!
♂ : 그럼 자기는 누구 뽑았는데?
♀ : 비밀이지..ㅎㅎ
♂ : ....

모두들 투표는 다들 하셨나요~


 #딴딴핫플 #포천 #산정호수
오늘의 딴딴핫플!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포천의 산정호수입니다ㅎ


조금 늦은 시간에 왔는데도
주차장에 차가 가득 차 있더라구요ㅎ


초입에 들어서자마자 맛있는 먹거리들이 반겨주네요ㅎ


오늘은 날씨가 푹했는데, 저녁 시간이 되니까 
조금 쌀쌀해서 저는 따뜻한 오뎅을 먹었답니다ㅎ

남딴딴이는 이런 곳에 올 때마다ㅎ
번데기만 먹어요ㅋㅋㅋ


번데기를 입에다 넣고 와구와구 먹는 식감이 
좋다고 하네요ㅎㅎ

본격적으로 길을 따라 내려가면 이렇게 작은 놀이동산이 있어요ㅎ
어릴 때~ 정말 롯데월드 만큼이나 웅장했는데

성인이 된 지금에서야 보니 아기자기 하네요ㅎ

아이들이랑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빙~빙~ 돌아가는 회전목마처럼~
영원히 계속 될 것처럼~

빙~빙~ 돌아온 우리의 시간처럼~
인생은 회전목마 ♬

알록달록 우산들이 펼쳐져 있었어요!

그래서 한 컷 찰칵!


이쁘게 잘 찍힌 것 같나요~
조금 더 일찍왔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ㅎ

♀ : 딴딴이 너도 사진 찍어줄게!! 서봐!


사진 찍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포즈가 언제나 역동적이에요ㅎ


산정호수에는 많은 포토존이 있지만

아름다운 산들이 최고의 자연 포토존인 것 같아요ㅎ


♂ : 딴딴아! 얼른 저기 가서 서봐! 나의 마음이야
♀ : ㅋㅋㅋㅋㅋ

호수를 둘러보다가
남딴딴이 눈에 뭔가 들어왔나봐요..

♂ : 나.. 저거...

산정호수에는 오리배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어요ㅎ

남딴딴의 바램으로 우리는 오리배를 타러 갔습니다ㅎ

탈 수 있는 보트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오리배는 페달을 엄청 밟아야 하기 때문에

저희는 소중한 무릎연골을 위해
붕붕전동을 탔답니다ㅎ

붕붕전동 : 2인 20,000원 (30분)
오리수동 : 2인 15,000원 (30분)

붕붕~
붕붕카를 타고 넓은 산정호수를 자유롭게 유영했답니다ㅎ

오리배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제가 운전대를 잡았어요!

♀ : 자기가 운전해~
♂ : 아냐 자기가 해!
♀ : 아냐 자기 이런거 좋아하잖아!
♂ : 나 2종 보통.
♀ : 알겠어..

붕붕이를 타면서 보았던 풍경을 보여드릴게요!

짜잔~


배 안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호수 안으로 안 떨어트리게 꼭 조심하세요!

호수 안에서 바라보니 호수가 정말 넓고 아름답더라구요ㅎ

호수를 둘러싼 산들과 
둘레길들이 정말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ㅎ

호수 안에서 정신없이 놀다 보니

어느새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려 하네요ㅎ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ㅠ.

드라이브 끝~

이제 돌아갈 시간이네요ㅎ

산정호수에는 맛있는 맛집들이 정말 많아요!

늦은 시간에 오다보니
딴딴핫플에서 맛집을 소개해드리지 못해서 아쉽네요ㅠ

방문하시면  꼭 포천 산정호수 맛집들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수 드라이브를 하고 나오니

작은 프리마켓이 있어서 잠깐 방문해보았어요ㅎ

아기자기한 귀여운 악세사리들이 정말 많았어요ㅎ

귀여운 토리상점ㅎ

산정호수 선물가게라고 하네요~

가게가 정말 귀여운 거 같아요ㅎㅎ


여러분들 오늘은

#딴딴핫플 #포천 #산정호수

방문해 보았습니다~

즐거우셨나요! 

가족들끼리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원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ㅎ


오늘도 배~~~~~~~딴!딴! 이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 꽃 길만 걸으소서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