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의 딴딴 버킷리스트
 #커플 눈썹문신

딴딴커플은 오늘 포천에 있는 #비욘즈미에 방문했답니다.


#비욘즈미 #BEYOUNZME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송우로 63 703호
☎ : 010-4040-8823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게시물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남딴딴에게는 눈물없이 들을 수 없는 아픈 이야기가 있답니다.

♀ : 자기야. 앞머리 좀 자르면 안돼? 우리 자기 얼굴은 안보현 닮았는데..
♂ : 안돼.
♀ : 왜.. 앞머리만 없으면 남자답고 멋질 것 같은데!
♂ : 나 이마 까는거 컴플렉스야.
♀ : 우리 자기 정말 앞머리만 올리면 진짜 안보현인데 말야ㅎ
♂ : 정말...? (앞머리를 올린다)

♀ : .....
남딴딴이는 어린시절
눈썹이 축 쳐져서 어릴 때부터 하회탈이라 놀림을 받았다네요.. 
그래서 항상 앞머리를 길렀더라구요ㅠ

남딴딴이의 컴플렉스 극복을 위해

 #비욘즈미

방문했습니다! 

 

샵 내부 인테리어가 감성적이어서 편안한 기분이 들었어요ㅎ

입구에 들어서면 레코드판이 보이면서 아날로그한

레트로 감성이 뿜뿜 하답니다ㅎ

 

비욘즈미 입구

저희는 아날로그 감성 인테리어가 정말 좋아요!
딴딴커플을 케어해주실 비욘즈미의 선남선녀 원장님을 소개합니다.

남딴딴은 남자눈썹 전문 인우원장님
여딴딴은 여자눈썹 반영구&속눈썹 전문 민지원장님

딴딴커플도 아래 비욘즈미 블로그를 보고 찾아갔답니다!

↓↓↓ 방문 ↓↓↓
 

포천 송우리 속눈썹 눈썹 비욘즈미 <<< 구 제이래쉬 : 네이버 블로그

❤️자연눈썹 ❤️콤보눈썹 ❤️속눈썹펌 ❤️속눈썹연장 ❤️브로우리프트펌

blog.naver.com

 

처음하는 눈썹문신이라 긴장 많이 했는데
원장님들이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케어해주셔서

남딴딴이는 잠까지 들었다네요ㅎ

못살아..

남자 눈썹 시술은 보통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여자 눈썹 시술은 2시간 정도

소요됐던 것 같아요ㅎ


드디어 대망의 남딴딴 눈썹 컴플렉스 극복기

짜잔!



우리 남딴딴이 시술 마치고 하루종일 웃고 다니네요!
우리 남딴딴이 컴플렉스 극복 성공!

♂ : 자기야 나 이제 안보현 닮았어??
♀ : 응 눈썹만ㅎ (ㅋㅋㅋㅋㅋㅋ)

♂ : ...

여러분들 오늘의 #딴딴뷰티

커플 눈썹문신 성공!

# 비욘즈미 원장님들

감사합니다~♥


※ 상담 문의

https://open.kakao.com/o/saKSEISd

 

남자눈썹 전문 인우원장

채팅방 이름은 닉네임 말고 "성함" 으로 해주셔야 누락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평일/주말/시간대 알려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어요♥️

open.kakao.com

※ 인스타그램

반영구 & 속눈썹 전문 민지원장님 :  @_byminzy

남자 자연눈썹 전문 인우 원장님 : @yeominwo.o

 

포천 송우리 속눈썹 눈썹 비욘즈미 <<< 구 제이래쉬 : 네이버 블로그

❤️자연눈썹 ❤️콤보눈썹 ❤️속눈썹펌 ❤️속눈썹연장 ❤️브로우리프트펌

blog.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